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미
미디어썰
U
미
미디어썰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346
0
0
0
24
0
10개월전
0
완판의 기술
#완판의기술
EPUB
구매시 다운가능
2.8 MB
마케팅.세일즈
김대근
(주)팁팁커뮤니케이션
모두
오늘날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성공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기술의 발전, 소비자의 행동 패턴 변화 등등 불확실성이 가득한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에 [완판의 기술]에서는 마케팅의 중요성부터, 주요 전략, 실무에 적용하는 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500
원 구매
목차
7
소개
저자
댓글
0
목차
완판의 기술
1.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1.1 시장의 불확실성과 마케팅 전략
1.2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
2. 마케팅 주요 전략
2.1 타겟 마케팅의 중요성
2.2 콘텐츠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완판의 기술 실무에 적용하기
3.1 마케팅 전략 구축 단계
3.2 마케팅 완판의 기술을 통한 사업 성장 전략
4. 마무리
판권 페이지
오늘날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성공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기술의 발전, 소비자의 행동 패턴 변화 등등 불확실성이 가득한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에 [완판의 기술]에서는 마케팅의 중요성부터, 주요 전략, 실무에 적용하는 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김대근 (마케팅 전문가)
(주)셀링랩 대표이며, (주)팁팁커뮤니케이션 이사이다. 마케팅 경력 25년으로, 수 많은 업체들 대상으로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스마트스토어나 쿠팡, 카카오 선물하기와 같은 온라인셀링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팁팁뉴스 편집국장이며, 취재 기자로도 활동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미
미디어썰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