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0 0 0 13 0 5개월전 0

완판의 기술

오늘날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성공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기술의 발전, 소비자의 행동 패턴 변화 등등 불확실성이 가득한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에 [완판의 기술]에서는 마케팅의 중요성부터, 주요 전략, 실무에 적용하는 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오늘날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성공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기술의 발전, 소비자의 행동 패턴 변화 등등 불확실성이 가득한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이에 [완판의 기술]에서는 마케팅의 중요성부터, 주요 전략, 실무에 적용하는 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김대근 (마케팅 전문가)

(주)셀링랩 대표이며, (주)팁팁커뮤니케이션 이사이다. 마케팅 경력 25년으로, 수 많은 업체들 대상으로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스마트스토어나 쿠팡, 카카오 선물하기와 같은 온라인셀링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팁팁뉴스 편집국장이며, 취재 기자로도 활동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